오피스 활용/오피스 팁
엑셀2007에서 열기/쓰기 암호 설정하기
깨비형
2013. 12. 5. 15:29
반응형
엑셀2007버전에서 열기 암호 설정하는 법입니다.
①[오피스 단추] - ②[다른이름으로 저장(A)] - ③[문서 저장할 스타일 지정]
위와 같이 순서대로 누르면 아래와 같이 저장메뉴로 바뀝니다.
왼쪽하단의 ④[도구(L)] - ⑤[일반 옵션(G)...] 을 차례로 클릭하면
아래와 같이 [일반 옵션] 탭이 또 하나 뜹니다.
열기 암호만 걸려면 열기암호칸에만 원하는 암호를 넣고
쓰기 암호만 걸려면 쓰기암호칸에만 원하는 암호를 넣어면 됩니다.
둘 다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.
마지막으로 파일 이름을 정하고 저장까지 해주면 작업이 끝납니다.
자 제대로 되었는 지 파일을 한번 열어보겠습니다.
암호를 입력하라는 팝업창이 뜨죠. 다 되었습니다. ^^
반응형